동물 및 사체, 오염물질 이송낭

HazRem/APLS

  • 특수구조장비
  • 화생방/대테러 구조장비
  • 외부 형태 (참고사진은 M Size 제품임)
    내부 형태
    Previous slide
    Next slide

    용도

    생화학 테러 및 화학물질 누출 사고로 인한 오염물질, 동물, 사채 이송시 사용.

    제원

    – 재 질 : 가볍고, 화학저항성이 우수한 Level A 급 화학 보호복에 사용되는 TychemTK 원단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송낭 외부 하얀색, 내부가 밝은 연두색으로 처리되어 있으며, 바닥은 마모성이 우수한 Heavy Duty PVC 처리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 사이즈 : Large Size로 2,360 L X 950 W x 160 D ㎜ 이상이여야 합니다.

    – 하 중 : 130kg 이상의 허용하중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 투명창 : 굴곡이 없고 이송낭 내부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전면창이 있어야 합니다.

    – 지 퍼 : 지퍼는 화학보호복에 사용되는 완전 밀폐형 가스 타이트 지퍼로 오염물이 외부로 세어 나오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위, 아래, 옆 삼면을 밀봉 할 수 있는 400cm이상 가스 타이트 지퍼여야 합니다.

    – 손잡이 : 머리부분에 이송용 손잡이 2개, 다리부분에 이송용 손잡이 2개 좌, 우측에 각각 3개의 이송용 손잡이가 있어야 합니다. 이송용 손잡이 재질은 Heavy Duty PVC 재질이여야 합니다

    – 필 터 : 2개의 3M JFR 85필터가 장착이 되여야 하며, 필터는 이송낭 내부에서 결속하는 방식으로 내부의 오염물을 외부로 누출되지 않는 기능을 해야 합니다. 외부에는 필터 마개가 있어 필터 사용이 필요 없는 상황이나 완전 차단시 사용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식별표 : A4 용지를 넣을수 있는 투명 방수 식별표 주머니가 있어야 합니다.

    구성품

    보관 및 이동용 PVC 가방 1ea, 3M JFR 85필터 2ea, 이송낭 1ea

    납품조건

    □ 제품 사용설명서 첨부(한글본 설명서 첨부)

    □ 납품시 제품에 대한 사용 설명을 필하여야 함

    □ 국내외 검증기관에서 승인받은 제품일 것 – 인증서 제출

    □ 납품후 2년간 품질보증(자체결함으로 인한 고장시 즉시교체)

    □ 사후관리에 관한 제작사 및 국내 공식대리점 증명서 제출조건